티르티르, LA KCON에서 ‘레드 쿠션’ 열풍

유명 인플루언서·일반 소비자 끊이지 않는 진풍경 연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7 13:43: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은 물론이고 미주, 유럽까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티르티르(TIRTIR)가 글로벌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726일부터 28일까지 LA에서 개최되는 ‘KCON LA’에 참여했다. ‘KCON LA’K-팝을 중심으로 K-푸드·뷰티·콘텐츠 등 다채로운 K-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한류 페스티벌이다.

티르티르는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30개 쉐이드 모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레드 쿠션 부스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날에는 티르티르의 글로벌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유튜버 미스 달시 등 여러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티르티르 레드 쿠션 부스 내에서 팬밋업까지 진행하며 많은 인파가 몰려 화제를 모았다.

티르티르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티르티르 제품은 특히 글로벌 MZ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래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고자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행사, 팝업 스토어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글로벌한 소통을 더욱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