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

서울 곳곳서 광고 캠페인 실시, SNS 이벤트도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2 10:26: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6월 미주 아마존에서 메이크업 제품 최초로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를 기념하여 해당 광고를 찾아 인증 시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르티르 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이벤트는 버스 쉘터와 랩핑버스, 버스 광고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광고 이미지를 개인 SNS에 인증,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오는 8월 말까지 공개 게시글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티르티르의 공식 계정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계정(@tirtir_official)#티르티르 #레드쿠션을찾아라 태그를 필수로 달고 전체공개로 피드에 업로드해야 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쉐이드 중 자신의 톤에 맞는 호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NO.1 쿠션으로 자리매김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에 대한 대대적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앞으로도 K뷰티가 일본, 미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의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전세계적 유통 채널의 러브콜을 받으며 연초 대비 생산량을 400% 이상 늘렸음에도 구하기 힘든 품절대란을 기록하며 이 시간 가장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