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X마이멜로디, 귀여움으로 덕심 자극

산리오 인기 캐릭터 품은 ‘클린 잇 제로 마이멜로디 에디션’ 선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15:39: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와 함께 클린 잇 제로 마이멜로디 에디션을 선보인다.

산리오가 1975년 처음 선보인 마이멜로디는 귀여운 외모와 밝고 명랑한 성격, 탄탄한 캐릭터 세계관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

이번 에디션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 125ml’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 125ml’ 2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반에는 깜찍한 마이멜로디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은 누적 판매량 8,000만 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최근 6세대 리뉴얼을 통해 세정력과 스킨케어 효과를 강화하여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오일 밤 포뮬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단 1회 사용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확실하게 클렌징해 주는 독보적인 세정력을 자랑한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은 저자극의 4가지 애씨드 성분으로 모공 속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더 산뜻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활용이 가능하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지난번 헬로키티 에디션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한 번 더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업그레이드된 제품력과 마이멜로디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이번 콜라보 에디션과 함께 더욱 설레고 행복한 클렌징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