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글로벌 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은?

센트릭소프트웨어 X 민텔, ‘2024 뷰티 세미나’ 3월 14일 개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2-28 19:13: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최근 K뷰티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프랑스를 제치고 화장품 수입국가 1위를 달성하는 등 다시 도약하고 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북미나 유럽 등 아시아 외 지역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취해야 하는 전략은 무엇인지 등에 대한 업체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처럼 K뷰티의 미래를 고민하는 기업 리더들을 위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어서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센트릭소프트웨어(www.centricsoftware.com)는 민텔코리아와 함께 오는 31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서 글로벌 뷰티 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3개의 세션을 통해 글로벌 뷰티 기업들의 시장 진출 전략 시장/제품/성분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및 신제품 전략 기존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DT 전략 등 다양한 사례와 인사이트가 공유될 예정이다.

손성민 리이치24 코리아 대표가 중국/미국 수출을 위해 알아야 할 화장품 정책 동향을 발표하고, 김하민 센트릭소프트웨어 CPC 어카운트 매니저가 탬버린즈, 세포라 등 글로벌 뷰티 기업의 DX 혁신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서 이화준 민텔 뷰티&퍼스널케어 애널리스트가 ‘APAC 스킨케어 트렌딩 성분과 카테고리 확장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세미나 알림 배너 내 큐알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나오는 신청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