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중국 대륙의 수분케어를 사로잡다"

한국 고유의 성분을 기반으로 '속부터 건강한' 피부 밸런스 완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2-19 11:00: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중국] 크림 - 아크웰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의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아크웰(ACWELL). 아크웰의 재구매율 1위 제품인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2008년 중국 시장 진출 첫 해 1.5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1,150만개(2014년 이후 자사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국내외 판매 기준)를 기록하며 특히 중국에서 꾸준하게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본지와 글로벌 빅데이터 솔루션 기업 메저커머스가 함께 선정 발표한 ‘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중국 크림 부문 결과에서도 역시 상위권에 올랐다.

현지 특화 전략 구사, 해외 인지도 상승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중국 시장 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으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전문 제품으로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이 가장 인지도가 높으며,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전반이 중국 시장에서 선전 중이다.

2010년부터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중국 파트너사 루이리(Guangzhou RUIMO Cosmetics Co., Ltd. 广州瑞莉化品有限公司)와 함께 본격적인 협업을 시작했으며, 특히 2019년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이 중국 시장에서 큰 반응을 일으키며 아크웰의 대표 수분크림으로 자리매김 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12년간 지속해 왔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한층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왕홍 및 라이브커머스는 물론, 중국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인지도와 매출을 동시에 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지금까지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중국 시장 외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나아가려는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아크웰 영문 웹사이트를 공식 론칭한 데 이어, 아마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등 다방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4시간 수분 지속, 소비자 재구매율 압도적
아크웰의 대표 수분 크림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해외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는 물론 민감성 피부 케어 시장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피부에 쉽게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승마갈근탕을 바탕으로 개발된 식물 성분 복합체 퓨리톡스진을 베이스로 피부에 자극없이 건강한 밸런스를 가꿔준다.

또한 작약추출물, 감초추출물, 승마추출물, 갈근추출물 4가지 핵심 식물 성분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 보호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젤크림 제형으로 아침에는 오랜시간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위한 케어로, 저녁에는 다음날에도 푹자고 일어난 듯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줄 수면팩 케어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수분크림 유목민들이 고민하는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소비자들의 후기 속에서도 믿고 쓰는 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한편, 아크웰은 피부 수분밸런스를 맞춰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수분을 선사하는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 민감한 피부는 클렌징도 달라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타입의 클렌징을 전개하는 피에이치 밸런싱 라인 등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 고유 성분 베이스, 자극없는 효능 선사
아크웰은 동의보감 속 외형 편에 기록되어 있는 처방전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아크웰 전 제품에는 식물유래의 한국 고유 성분이 담겨 피부관리의 핵심인 피부 수분 내재력 케어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본연의 밸런스와 건강함에 초점을 두고 있다.

아크웰만의 성분 배합과 피부에 유효한 탁월한 성분 선택으로, 저자극 기초케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시장에서 그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아크웰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출시한 제품들이 꾸준하게 국내외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크웰은 일상 속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