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미스트' 옵스킨, 송년감사 대대적 할인 프로모션
31일까지 12일간 진행 … 10여종 전 라인 대상 최대 55% 할인 판매
[CMN] ‘김호중 미스트’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옵스킨(OPSKIN)’이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대대적인 송년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기간 동안 스킨케어 제품의 1+1을 비롯해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옵스킨의 대표 상품이자 ‘김호중 미스트’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옵스킨 밤부 미스트를 포함해 신제품인 써밋 스킨/로션, 써밋 퍼밍크림, 콜라겐 젤리스틱 3종 등 10여종의 전 라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옵스킨은 지친 피부에 필요한 최적의 휴식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 올 한해동안 메인 모델인 ‘트바로티 김호중’의 병역 의무로 인한 공백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인기를 끌어왔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호중 미스트’와 ‘틴콜라겐’ 외에도 올해 출시한 ‘써밋라인’과 ‘더담 히알루론산 젤리스틱’ 모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김호중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으며 2022년 6월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옵스킨 오동필 대표는 “올 한해 옵스킨과 김호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올해 마지막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이 옵스킨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지금의 옵스킨 성장에 큰 도움을 준 메인 모델 김호중에게 앞으로도 최고의 대우를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옵스킨 할인 프로모션은 옵스킨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스토어 등을 통해 진행된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