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커(Ticker), '올마이띵스'와 입점 계약 체결
뷰티 라이프 플랫폼과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만나 MZ세대 취향 저격
[CMN]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이사 강덕호)가 전개하는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에 ‘올마이띵스(all my things)’가 입점했다.
타키온비앤티는 7일 티커(Ticker) 앱에서 올마이띵스 대표 색조 제품인 ‘트루뷰티 에디션’을 AR(증강현실)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셈블뷰티의 ‘올마이띵스’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기획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다.
MZ세대를 겨냥해 은은한 컬러와 펄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트루뷰티 에디션’을 론칭했다.‘트루뷰티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와 피치 계열의 두 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고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티커(Ticker) 유저들은 7일부터 ‘아임 유어 쿠션’, ‘트루뷰티 립 틴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팔레트’ 4종으로 구성된 ‘트루뷰티 에디션’을 고도화된 AR 콘텐츠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가상 메이크업을 한 상태로 사진 또는 영상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는 “티커는 오프라인에서 불가능한 메이크업 테스트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과거 테스터라는 판촉 전략이 뷰티 유통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K뷰티 붐을 견인했던 것처럼 티커의 ‘AR 테스트’도 곧 뷰티 소비자들의 일상 속 문화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주요 타겟층인 1020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반영한 두 브랜드가 함께할 앞으로의 협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어셈블뷰티 전민정 대표는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각을 실현해나가는 ‘올마이띵스’와 ‘티커’가 추구하는 가치는 매우 닮아있다”며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MZ세대를 사로잡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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