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세이도, 가수 소미 새 앰버서더 발탁

여름 메이크업 캠페인 '소미 립 샤인' 화보 공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5-29 15:55: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시세이도가 가수 소미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 메이크업 캠페인 ’소미 립 샤인‘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6월 데뷔를 앞둔 소미는 시세이도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 19살 소미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시세이도 화보는 소미(So Mi)가 가장 나답게(So Me) 빛나는 순간을 포착, 선명하게 빛나는 립에서 시작되는 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소미가 선택한 립은 ‘시세이도 컬러젤 립밤’으로 젤 텍스처의 가볍지만 선명하게 발색, 탱글하게 빛나는 젤리 입술을 선사하는 고발색 젤밤이다. 소미가 사용한 컬러는 새롭게 출시되는 쨍하게 얼굴을 밝혀주는 핫핑크의 #SoMe_PINK, #아젤리아, 오렌지를 닮은 코랄 컬러의 #SoMe_CORAL, #타이거릴리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 이후 어떤 톤에도 착붙는 ‘레드종결템’으로 인기를 끈 #SoMe_RED, #포피 컬러다.


6월 초 데뷔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미는 현장에서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미소와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어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시세이도코리아 최성미 전무는 “소미의 자신감 넘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소미와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갈 예정”이라며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소미와 현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서지혜까지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확보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