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매력 '해외 대란템' 국내 론칭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8-17 13:01: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힐이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의 명품 색조 제조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을 비롯한 ‘밀리언팝 에디션 6종’을 출시한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반전 립 아이템’이다.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 제조사로 유명한 이탈리아 인터코스사가 개발한 신개념 특수 제형을 사용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메이크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신제품은 트렌디한 컬러감은 물론, 처음에는 세미 매트립으로 밀착되지만 입술을 맞붙일수록 특수 필름 포머 글리터가 보석처럼 터지며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벨벳처럼 입술에 빠르게 스며드는 립 플루이드가 입술에 밀착되며 3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과 또렷한 발색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성분 ‘베리플럭스 비타 콤플렉스’, 식물 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된 ‘멀티플 하이드레이션 콤플렉스’가 입술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 매트한 립 제품을 사용할 때 쉽게 느낄 수 있는 건조한 사용감을 최소화하고 입술에 감기는 밀착감과 보습력은 강화했다.


메이크힐은 ‘루즈스타 립트릭’ 출시와 함께 벨벳 드레스를 입은 듯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립드레스’ 3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드레스’는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밀착되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FW 트렌드 컬러로 분위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아이템이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해외 직구템으로 인기있는 이태리 인터코스사의 특수 제형 립 아이템이 국내에서 메이크힐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며 “매혹적인 매트립에서 ‘음파’ 키스모션 한 번으로 시선을 뗄 수 없는 글리터립까지 연출할 수 있는 반전립으로, FW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8월 20일 월요일 저녁 11시 4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과 ‘립드레스’ 3종으로 구성된 ‘밀리언팝 에디션 6종’이 소개될 예정이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