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뉴 뷰티(New Beauty) 캠페인' 전개
고객 1천 명 인터뷰 '공감과 참여'로 진행, '챌링지' 이벤트도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15 14:47:44]
[CMN]
아모레퍼시픽이 고객의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
뉴 뷰티(New Beauty)
캠페인’
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래 현재까지 고객과 세상의 변화를 눈여겨보며,
각 시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아름다움(
뉴 뷰티, New Beauty)
을 제안해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오늘날의 시대정신을 ‘
자기다움’
으로 제시하고,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
나다운 아름다움’
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
천 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
나다운 아름다움’
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
아모레스토리’
에 게재 중이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10
월 15
일까지 ‘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
정해진 방향은 없다’
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Nonenon)
과 협업해 5
천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이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
나다운 아름다움’
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이 탑재됐다.
유니크 링을 받은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증하는 ‘
챌링지’
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에도 반지의 NFC
를 활용해 뉴 뷰티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