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핫플 ‘올리브영 N성수’서 체험형 팝업 오픈

나만의 ‘향템’ 만드는 커스텀 체험 등 MZ 취향저격 예고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18 오후 6:34: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센녹(SENNOK)이 K-뷰티의 성지 올리브영 N성수에서 지난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1일간 팝업스토어 ‘AFTER BATH HOUSE’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지난 2023년 ‘나이스웨더’와의 첫번째 팝업을 선보인 이후 오픈런과 품절대란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센녹의 2025년 첫 팝업스토어다.

센녹 팝업스토어는 목욕 후의 포근함을 담은 ‘AFTER BATH HOUSE’를 컨셉으로, 편안하고 깨끗한 감성을 녹여내 방문객들에게 휴식을 선사하며, 나만의 ‘키링’을 만드는 DIY 커스텀 체험, 100% 당첨 갓챠 이벤트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팝업은 센녹 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신제품으로 가득하다. 센녹 시그니처 향수 ‘퍼퓸 애프터배스’의 뒤를 이을 신제품 △센녹 퍼퓸 린넨 시트러스, △센녹 퍼퓸 슬리핑 로즈를 공개하고,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선출시하는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에센스 애프터 배스, △센녹 헤어 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 등 헤어케어 신제품 2종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로 ‘센녹 한정판 스티커 키트’와 ‘미니드링크’를 제공해 방문 순간부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포토존 사진을 SNS에 올려 인증하면 신제품 헤어 에센스 본품, 굿즈, 미니어처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꽝 없이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갓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커스텀 존에서는 모든 현장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센녹 솔리드 퍼퓸 키링’을 직접 꾸며 나만의 ‘취향템’도 만들 수 있다. 특히 신제품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 구매 시 에센스 병을 꾸밀 수 있는 데코 스티커를, 퍼퓸 구매 시에는 센녹 PVC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취향 맞춤 혜택을 더했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열심히 준비한 헤어에센스, 헤어퍼퓸 미스트 등 헤어케어 라인의 신제품들과 신규 퍼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팝업스토어에서 센녹의 향과 무드를 직접 체험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녹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목욕문화(bath)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강하고 인위적인 향이 아닌 은은한 자연의 향을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뷰티템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