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은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밀착 보정해 주는 톤업 선 크림으로, 눈 시림 걱정 없는 마일드 선 케어 전문 ‘유브이 퍼펙션’ 라인의 세 번째 선 케어 제품이다.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모공과 울퉁불퉁한 요철 보정을 도와주어 예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면 바를수록 더욱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톤 케어가 가능하며, 바르고 난 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연출해준다. 또한 색소침착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웜톤&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은 핑크빛 스킨 톤업 효과로 어떤 피부 톤이든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며, 48시간 톤업 지속력으로 다크닝 걱정 없이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픽서 기능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파데 프리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더샘은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해당 라인의 1+1 증정 기획세트 구매 시, 글로벌 엠버서더 이준호의 사진이 담긴 미니 키링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