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햅, MZ로 유통 확장 ‘에이블리’ 공식 입점

K-뷰티 트렌드 이끄는 소비자에 브랜드 경험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22 12:51: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강력한 포뮬러 효능을 통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벌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공식 입점 했다고 밝혔다.

입점 품목은 비햅의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 전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저자극테스트, 기능성 인증을 검증 받았다. 또한, 세계적인 프랑스 이브 비건 (EVE-VEGAN) 인증과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FSC 친환경 인증, 피부 임상 테스트 인증 등을 받았다.

비햅은 ‘간결한 뷰티 습관’(beauty habit&balanc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연스럽게 빛나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내추럴 포뮬러 효능주의 제품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비햅의 마케팅 관계자는 “2024년에 이어 K-뷰티 열풍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올 한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1020 소비자분들에게 비햅의 브랜드와 제품의 진정성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에이블리에 입점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비햅의 간결하고 강력한 효능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