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피지 순삭! 여름에 쓰기 좋은 수분 클렌징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 신제품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5 10:25: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까지 한 번에 강력 세정하는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을 출시했다.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은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크기가 다른 8가지 히알루론산도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피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호호바씨오일과 퀸즈랜드넛오일이 함유돼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마스카라 등 밀착력 높은 포인트 메이크업과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지워준다. 인체효능평가 결과 제품 사용 후 피지량은 62.7% 감소하고, 모공 속 노폐물(미세먼지)의 세정력은 98.1%임을 검증받았다.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인 후 오히려 모공이 넓어진 것 같다고 느끼는 이들도 많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은 모공 수와 면적, 그리고 모공의 부피까지 감소시켜 모공 걱정 없는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가볍고 산뜻한 블루 오일 텍스처로, 오일 특유의 미끌거림과 답답한 사용감을 주지 않아 특히 여름에 쓰기 적합하다. 안자극 인체적용시험 결과 무자극성을 인증받았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눈 시림 걱정 없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 모공이 늘어나고 블랙헤드가 생기기 쉽다섣불리 블랙헤드와 피지를 짜기보다는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을 사용해 피지는 부드럽게 녹이고 노폐물은 말끔하게 세정하여 피부에 자극을 가하지 않고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