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N서울타워에서 특별한 이벤트

패딩턴™ 컬렉션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 출시 기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5 12:09: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패딩턴(Paddington)과 함께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N서울타워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의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은 넓은 마음을 가진 작은 곰 패딩턴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마멀레이드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렌지 껍질이 스토브 위에서 끓으며 전달되는 생생한 향기와 쌉쌀한 맛의 영국의 오랜 전통 오렌지 마멀레이드, 이를 세련되게 해석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은 웜우드와 오렌지 제스트의 조화로 황금빛 프레그런스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서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N서울타워 바로 앞에는 패딩턴으로 장식된 조 말론 런던 빅 박스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이용하면 AR 필터를 활용해 패딩턴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관계자는 패딩턴과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하게 된 조 말론 런던의 오렌지 마멀레이드리미티드 에디션을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서 특별한 이벤트로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현장에 방문해 브리티쉬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조 말론 런던과 패딩턴과 함께 추억도 만들고, 선물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