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배우 한선화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 모델 발탁

다이어트 건기식 신제품 적극 홍보 … 4월3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3-24 16:16: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대표이사 곽달원)이 공주 밤 껍질 발효 추출분말을 소재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뉴틴 코어핏 다이어티’ 출시와 함께 배우 한선화를 모델로 발탁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신제품인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신소재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했다. 특허받은 발효 공정을 통해 충남 공주 알밤 껍질을 694% 농축한 식물성 원료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복부지방의 감소 효과를 확인한 제품으로, 차전자피, 마테추출물, 보이차추출물, 녹차추출물분말, 호박엑기스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들어갔다. 여기에 6종의 비타민 B군을 하루 권장 섭취량만큼 함유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활력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목 넘김이 편한 작은 크기의 제형을 파우치에 담아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한 포씩 간편히 챙기기 쉬운 점도 특징이다.


‘코어핏 다이어트’ 모델로 발탁한 배우 한선화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요가 강사 역할로 호평을 받았다. 한선화는 탄탄한 건강미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할 예정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관련 개별인정형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6종의 비타민B군 하루 권장량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는 한선화와 체중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자사몰(뉴틴몰) 출시를 시작으로 4월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