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가수 겸 배우 김우석 앰버서더 발탁
브랜드 방향과 부합 … '얼티뮨 파워 세럼' 첫 캠페인 제품 홍보
[CMN] 시세이도(SHISEIDO)가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며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 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시세이도의 가치인 ‘#ALIVEwithBEAUTY’에서 말하는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앰버서더 발탁과 함께 진행한 첫 캠페인 제품은 시세이도의 No.11 안티에이징 세럼인 ‘얼티뮨 파워 세럼’과 피부 근본부터 달라지는 속보습 파워를 선사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 개선을 통해 피부 끝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언제나 갓 스파 받은 듯, 24시간 촉촉하게 빛나는 맑은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는 점을 내세웠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속보습 & 탄력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시세이도의 150년 수분 연구로 탄생한, 피부 친화적이며 압도적인 흡수력을 자랑하는 ‘3중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랑을 높여주는 24시간 수분 펌프 크림이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모습을 지닌 그를 통해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시세이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우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 드라마 ‘불가살’에서 남도윤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신스틸러로 호평받고 있으며, 최근 2021년 아시아모델어워즈 연기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