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멤버십 '두윗 어스(DOWITH US)' 운영
[CMN] 팜스킨(대표 곽태일)은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두윗(DOWITH)’이 추구하는 웰니스 스킨케어 문화 확산을 위해 멤버십 프로그램인 두윗 어스(DOWITH US)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두윗 어스(DOWITH US)는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일상 속에서 실천하며 건강한 피부 리듬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두윗의 슬로건인 ‘Live Well Look Good’에 맞춰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두윗이 추구하는 ‘건강한 웰니스 스킨케어 가치’를 확산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재 1기 멤버들이 활동하고 있다. 지난 10월 말 두윗 론칭과 함께 모집을 진행한 1기 멤버십 프로그램에는 30명 모집에 150명이 지원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12월 초에 모집한 두윗 어스 2기는 필라테스 매니아를 대상으로 선발했다. 평소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고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며 인스타그램을 즐기는 사람들이 다수 참여했다. 두윗 어스 2기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활동한다.
한편 두윗 어스에 참여하면 3개월의 활동 기간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운동 환경에 딱 맞는 스킨케어 제품과 홈 트레이닝 굿즈가 들어있는 ‘두윗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운동 클래스 및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