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마음 단번에 사로잡는' 베스트셀러 제조기'
그린티 밸런싱 스킨, 한란 플루이드,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등 앞세워 시장 석권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9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스킨·로션·에센스 이니스프리
[CMN] 이니스프리가 스킨, 로션, 에센스 부문에서도 절대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니스프리는 본지와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월드 패널이 공동조사해 발표하는 2019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부문 1위를 싹쓸이했다.
스킨 부문에서는 시장점유율 11.1%를 차지하며 2위와 두 배 이상 격차를 벌렸다. 로션 부문은 9.9% 점유율로 올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에센스 부문 역시 7.8% 점유율로 지난해에 이어 1위 수성에 성공했다.
이니스프리는 치열한 경쟁을 벌인 지난해에도 기존 베스트셀러와 신규 히트상품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시판시장 절대강자로 군림했다.
그린티 밸런싱 스킨
16가지 아미노산이 기존 대비 3.5배 고농축된 ‘뷰티 그린티’ 성분이 말라버린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스킨이다. 생녹차수가 물이 터지듯 수분감 있게 발리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진저허니 앰플 스킨
유채꿀 추출물, 유채씨 오일, 생강 추출물 등의 귀한 만남으로 탄생한 지니(Gi-ney) 콤플렉스™가 피부에 방패막을 씌운 듯 롱래스팅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한 번 바르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 속 보습을 꽉 잡아주는 스킨으로 사용 가능하며, 두 번 이상 덧바르면 앰플을 바른 것과 같이 깊은 영양을 더해주는 콧물 제형의 농축 앰플 스킨이다.
한란 플루이드
2018 NEW 제주 한란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quick & easy 스킨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제주 한란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기존보다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이 더 고농축된 오키델릭서 2.0™이 탄력, 주름, 피부톤, 소프트닝, 영양까지 케어해주는 고탄력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바쁜 아침이나 가벼운 스킨케어를 원할 때 quick & easy 케어 제품으로 사용 가능하며 진정이 필요할 때는 스킨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제주 푸른콩 유래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돼 있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충분한 보습을 선사함과 동시에 피부가 꼭 필요로 하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그린티 씨드 에센스 인 로션
16가지 아미노산이 고농축된 ‘뷰티 그린티’ 성분이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다. 생녹차수와 씨드 오일의 이중 수분 잠금막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에센스의 긴 수분 지속력과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을 결합했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제주 미역귀에서 추출한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자연유래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올레아놀릭애씨드로 눈가, 이마, 팔자 등에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을 개선한다.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결을 케어하고, 기존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보다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해 국소 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19년 1월 1일 선보였는데, 출시 50여일만에 10만개가 판매됐다.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고농축 제주 콩 발효 원액 91%에 발효 오일이 더해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채워주는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피부 윤기, 피부결, 투명도, 탄력을 개선하고 수분의 균형을 맞춰줘 이상적인 피부 상태로 가꿔주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효과로 자연스러운 윤기가 나는 자연광 피부를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