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심재영 기자] 투더롸잇뷰티아카데미(대표 정운천)는 2025년 겨울방학 메이크업 포에버 & 파리패션위크 메이크업 단기 연수생을 모집한다. 연수 기간은 2025년 1월 12일부터 1월 18일까지 5박 7일간이며, 메이크업 전공 학생, 현장 실무자, 원장, 교수 등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20명이다.
연수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세계 최고 글로벌 브랜드 메이크업 아카데미인 ‘메이크업 포에버 아카데미(MAKEUP FOREVER ACADEMY PARIS)’에서 이뤄진다. 이번 연수를 통해 패션‧메이크업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서 최신 메이크업 테크닉과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초청 ‘파리패션위크 메이크업 마스터 클래스’도 이번 연수 프로그램에 포함돼 있다. 프랑스 파리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샤넬, 아르마니 광고 촬영과 파리패션위크 등 현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해 파리패션위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의 다양한 스킬과 노하우, 성공스토리 등을 배울 수 있다.
정운천 투더롸잇뷰티아카데미 원장은 “이번 연수는 미용 입시 또는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은 해외 스펙을 쌓기에 좋은 기회이며, 프랑스 메이크업 유학을 계획 중인 학생들은 학교 사전답사의 기회”라며 “현장 실무자는 짧은 기간 안에 트렌드 메이크업과 단기 연수 수료증을 받을 수 있고, 미용 강사나 원장, 교수님들은 프랑스 메이크업 유학 수료증과 최신 현장 기술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 연수에는 서경대, 백석예술대, 정화예대, 연성대 대학생들과 중‧고등학교 입시 준비생, 취업 준비생,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남‧홍대 등 메이크업샵 원장과 실장, 대학 교수, 미용학원 원장 등이 참가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20명이며, 연수 비용은 450만 원이다. 1차 모집은 8월 17일까지다. 2차 모집은 8월 19일부터다.
1차 조기 모집 참가자는 연수 비용 5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항공료는 개인이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단체 항공 아시아나 직항) 아카데미까지 2분 거리에 있는 파리 시내 호텔에서 숙박(2인 1실, 조식 포함)하며, 연수 비용에는 수업료, 특강료, 호텔 숙박료, 식대(호텔 조식, 점심 한식 포함, 저녁 식사 미포함), 교통비, 실습 메이크업 재료비 등이 포함된다.
출발 전 연수생 오리엔테이션은 12월 7일 오후 2시 투더롸잇뷰티아카데미 에듀 강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연수생에게는 △메이크업 포에버 아카데미 파리 디플로마 수여 △조기 모집 특가 할인 혜택(8월 17일까지) △파리패션위크 메이크업 마스터 클래스(현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페셜 특강) △수업 기간 한국어 통역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 최대 60% 할인 △메이크업 실습 재료 포함 △10만 원 상당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 증정 △매일 바뀌는 다양한 외국인 모델 실습 △최대 1억 원 여행자보험 포함 △인솔자와 인천공항부터 함께 출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정운천 원장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최근 불법 해외 연수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종합여행업 사업자와 관할 구청의 여행업 허가를 받지 않은 곳에서 진행하는 연수는 모두 불법이다.
투더롸잇뷰티아카데미는 교육부 인증을 받은 전문 미용기관이다. 이번 연수를 진행하는 투더롸잇 에듀는 종합여행업 사업자 등록과 관할 구청 허가를 받았다.
연수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더롸잇 블로그(https://blog.naver.com/ttr_ac/223536569706)를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