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고 최신형 LED마스크 가져요"

'더 킹'을 잡아라! 셀리턴,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5-06 14:56: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포스터 [사진제공=셀리턴]

[CMN]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를 제작, 지원하는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은 다음달 6일까지 SNS를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셀리턴 브랜드 모델 이민호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에게 한정판 이민호 광고촬영 비하인드 포토엽서를 제공한다.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이 ‘더 킹’에 등장한 장면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셀리턴 #셀리턴led마스크 #셀리턴플래티넘 #이민호마스크 등이다.


당첨자는 6월 12일 개인 SNS 계정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사항을 전달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드라마 ‘더 킹’에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이 황실마스크로 등장하면서 문의도 늘고 있다”며 “SNS 이벤트에 참여하고 황실마스크를 획득하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은 국제 인증기관 SGS KOREA를 통해 실시한 국제 표준 규격에 따른 ‘광생물학적안전성 시험’에서 청색광(Blue light) 위해 면제군 인증을 획득해 LED마스크로부터 나오는 다양한 빛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검증을 받았다. 또한 블루라이트가 눈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기 위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각막 손상이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평가를 획득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